Our passionate
Ready to Start
쇼핑몰 비지니스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자료준비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자료, 연락처정보, 홍보물, 가격표, 사진 등 회사 및 서비스와 제품의 기초가 되는 자료를 사전에 준비합니다.

참고사이트
디자인/기능/컨텐츠 부문의 참고사이트와, 기업의 경쟁사이트를 사전에 준비하시면 원하시는 결과물을 제작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도메인 선정
홈페이지의 주소가되는 도메인을 선정합니다. 기업 또는 서비스, 제품을 효과적으로 연상시키는 도메인은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상품 촬영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사진과 설명자료, 슬로건을 준비합니다. 고품질의 최근사진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권장합니다.

메뉴구조 준비
사이트의 구조가 되는 메뉴에 대해 준비해주세요. 담당자가 고객사의 방문자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사이트맵으로 제작하여 드립니다.

PG 계약체결
쇼핑몰의 전자결제 서비스를 위해 PG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통해 심사를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오픈전 미리 계약을 진행합니다.

택배사 선정
판매되는 제품의 배송을 위해 택배사를 선정합니다. 물량에 따라 단가가 달라집니다. 계약과 함께 포장, 송장출력 등을 준비합니다.

거래처 확보
제품을 생산한다면 원재료 공급처, 유통한다면 사입처를 확보합니다. 조기에 진행하는 것이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는 방법입니다.

배송준비
포장과, 송장관리 외에도 포장브랜딩 또는 배송시간에 따른 물류를 최적화하기 위한 과정을 연습하여 실제 주문을 준비합니다.

마케팅 준비
쇼핑몰의 치열한 경쟁은 마케팅에 그 답이 있습니다. 검색엔진의 노출과 광고, 소셜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익히고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