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point_book_button]

구글 검색 상위를 위한 블로그 SEO 전략

블로그는 트래픽을 구축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간과해서는 안될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기사가 Google 검색에서 잘 분류되지 않는 한 많은 진전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SEO를 이해 하면 웹 사이트의 존재를 두드러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Google에서 순위를 높이기 위해 검증된 전략을 구현해야 합니다.

콘텐츠 순위를 높이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키워드 최적화

SEO 전략의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부분은 적절한 키워드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키워드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SEO 의 핵심요소라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블로그 기사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이해해야 합니다.

작성하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고 결과를 콘텐츠의 기반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순위를 매길 키워드를 추적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항상 SEO 실험을 실행하여 올바른 분야에서 개선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키워드를 최적화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제목의 앞쪽으로 더 가까이 갈수록 Google 검색 결과 순위가 높아집니다.

이 나이키 트레이너를 검색하면 제목의 시작 부분에 키워드가 있어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최상위 결과에는 이 단어가 제목에 포함되어 있으며 실적이 가장 우수한 페이지에는 처음부터 단어가 있습니다.

기사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키워드 반복하기는 권장하지 않는 오래된 SEO 기술이지만 기사에 몇 번 키워드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컴퓨터가 아닌 인간을 위해 작성하십시오.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키워드를 포함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기회를 활용하세요!

아래 기사를 보면 ‘grass stain’이 여러 차례 반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포함하는 횟수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키워드를 포함시키되 최소 1회 이상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LSI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Google에서 기사 순위를 높이기 위한 고급 기술은 잠재의미색인 생성 (LSI)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이 용어는 Google이 작성한 콘텐츠의 품질과 폭을 결정할 때 사용하는 관련 용어입니다.

명함을 디자인하는 방법 에 대한 Creative Bloq의 이 기사에서는 “광고”, “활판 인쇄기”및 “온라인 프린터”를 비롯하여 다양한 관련 문구를 내용에 포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관련 키워드는 여러분의 콘텐츠가 당면한 주제와 관련이 있고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Google에 알리게 되는 셈입니다.

이 LSI 키워드를 찾으려면 검색 결과의 맨 아래를 보십시오.

예를 들어 Google에서 수퍼 푸드를 검색하면 이러한 키워드가 하단에 표시됩니다. 사본 전체에 뿌릴 수 있는 LSI 키워드를 강조했습니다.

‘최고’및 ‘요리법’과 같은 단어와 ‘목록’및 ‘체중 감량’과 같은 문구를 사용하면 Google에서 제공 한 고품질 콘텐츠에 대해 기사의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H2 또는 H3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시키십시오.

가장 좋은 기사는 특정 제목 아래 다른 섹션으로 나뉩니다.

HTML에서는 H2 또는 H3 표제 (H1 표제는 기사 제목으로 예약 됨)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사에 포함된 키워드가 기사에 포함된다는 것을 Google에 표시하려면 이 키워드 또는 관련키워드(LSI)을 소제목에 기재하십시오.

가젯 웹 사이트의  기사 “10 Best Student Laptops 2017 for School, College or University” 라는 아래 기사는 제목 내에 “best student laptops”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how to choose the best student laptop for you”라는 구문을 아래와 같이 부제목에 포함시킨 것입니다.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하위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최적화

Google은 검색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머물러 있는지 확인하려면 오늘날의 전략을 넘어서 검색 결과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장기 전략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끊임없이 변하는 SEO의 한 가지 분명한 것은 Google이 심층적인 고품질의 기사를 순위에 매길 것이라는 점입니다.

Ascend2의 연구 결과 는 전세계의 마케팅 영향 요인 중 57 %가 가장 효과적인 SEO 전략으로 관련 콘텐츠를 생성한다는 사실을 보여 주며 이를 뒷받침합니다.

Google이 검색을 고려하여 본문을 작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길이를 늘리십시오.

Google이 심층적인 내용에 대해 높게 평가하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블로그 독자들을 위하여 간략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고 여길 수 있지만, 진실은 구글의 제일 상위에 있는 컨텐츠는 무척 길다는 것입니다.

exercises for strength Google 검색은 훌륭한 사례입니다. 상위 4 개 결과는 1,000 단어 이상이며 최상위 위치의 기사는 2,000 개가 넘는 키워드로 쓰여졌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사용하기에 더 좋으며 따라서 Google에서 더 높은 순위를 갖습니다.

가독성 향상

Google은 길이가 중요하지만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콘텐츠의 순위를 정합니다.

이것은 물론 업계마다 다릅니다. 의사에게 복잡한 도구를 판매하는 B2B 의료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독자에게 콘텐츠를 단순화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쓰고 있는 업계 또는 주제에 대해 필요하지 않은 복잡한 특수 용어를 사용하는 경우,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용한 도구 중 하나가 Hemingway App 입니다.

콘텐츠의 가독성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방법입니다. 본질적으로 기술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6 학년 독서 레벨 마크 주변에 블로그 기사를 보관하십시오.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세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Google은 사용자에게 이를 반영 할 수 있는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Google에서 기사 결과를 향상시키려면 자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과정 일 필요는 없습니다.

WordPress 게시물을 약간 업데이트하면 Google에서 변경 사항을 인식합니다.

예를 들어, 효과적인 판매 사본을 검색할 때 이 기사가 두드러집니다. 일주일 전에 게시되었습니다!

ConversionXL에 대한 기사를 방문해보면 일주일 전에 실제로 업데이트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출판된 시기는 언제입니까? 메타 데이터 (사용자가 볼 수는 없지만 소스 코드에서 볼 수 있음)에 따르면 기사는 거의 6 살이됩니다.

최근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Google은 최근 콘텐츠임을 나타냅니다.

이는 기사를 끊임없이 변경하지 않고도 콘텐츠를 최신으로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술 순위 요인 포함

순위를 향상시키는 가시적인 요소를 쉽게 알아 차릴 수 있지만, 염두에 두어야 할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기술적 요소들로 이러한 기술 순위 요소를 향상시킴으로써 Google에서 기사의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URL 키워드를 풍부하고 읽기 쉬운 것으로 만드십시오.

컨텐츠에서 놓치기 쉬운 부분이 URL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는 이 설정만 남겨 두지 만 Google 및 사용자가 여러분의 URL을 보는 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rticle-id-175837958.html’ 과 같이 도움이 되지 않는 URL 대신에 눈에 띄는 URL을 만드십시오.

how to tell is a melon is ripe 에 대한 검색에서 특히 한 기사는 명확하고 단순한 URL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SEO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Google은 이 URL에서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일한 공간에 있는 다른 기사보다 SEO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자는 관련 링크를 클릭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여러분의 링크를 클릭할수록 Google 검색 순위가 높아집니다!

강력한 메타 설명을 포함하십시오.

Google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지 않으면 기사의 임의 발췌 문장이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잠재적인 독자에게 전달하려는 메시지 유형이 아닙니다. 대신 결과에 나타나는 맞춤 구문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를 메타 설명이라고합니다. ‘best burgers in London’ 찾는 구글의 검색 결과는 효과적인 메타 설명을 보여줍니다.

다른 예를 들어, The Definitive Guide to Creating High Converting Landing Pages.라는 글에 대한 다음 구글 검색 결과입니다

메타 디스크립션을 작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Yoast SEO 플러그인입니다. 이 툴을 사용하여 SEO 제목, URL(Slug), 그리고 메타 디스크립션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복잡한 코드를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지 최적화

Google 검색에서 기사의 순위를 높이기 위해 자주 간과하는 방법은 사용한 이미지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이미지만 있는 경우에도 더 나은 SEO 결과를 위해 이미지를 쉽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Backlinko의 Brian Dean은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검색 엔진 최적화 (SEO) 결과를 향상시키는 두 가지 최선의 방법을 보여줍니다. 파일 이름을 변경하고 대체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기 전에 파일 이름을 콘텐츠와 관련된 키워드로 변경하십시오.

대체 텍스트의 경우 기사와 관련하여 이미지가 무엇인지 설명하는 간단한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wordpress 이미지 업로드 도구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작은 개선만으로도 키워드 순위에 있어 경쟁 업체에 비해 다소의 이점이 있습니다.

링크 개선

Off-page SEO의 가장 강력한 기능중 하나는 당신의 기사의 각각에 위치하는 링크 연결입니다.

링크를 개선하는데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각 링크는 가치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 SEO 최적화 도구를 사용 하여 링크를 개선하는 방법 (여러 페이지 SEO 기능)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백링크를 위한 콘텐츠 홍보

당신의 기사를 위한 더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출처에서 많은 백링크를 얻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여기서는 하나만 집중해 보겠습니다. 콘텐츠를 홍보하십시오.

Red Web Design 에서 언급한 것처럼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기사에 다른 사람들의 링크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링크를 포함시키면 여러분이 언급한 사이트의 소유자가 당신이 그 사람과 링크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사이트 소유자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순위를 급상승하게하는 자연스러운 백링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내부 연결을 수행하십시오.

기사에 대한 링크를 개선하는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은 내부적으로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에 링크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어렵지 만 여러분의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내부 연결의 가장 좋은 예는 Wikipedia입니다. 예를 들어 Abebe Bikila의 위키피디아 페이지를 살펴보십시오. 이 페이지의 모든 내부 링크를 강조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에서 사이트를 쉽게 크롤링하고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앵커 텍스트에서 키워드를 사용하고 기사에 대한 정보를 Google에 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잠시 후 앵커 텍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것을 가능한한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연결은 Google 순위를 높이는 가장 쉽고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깨진 링크 수정

링크가 사이트의 사용자 환경에 적합하고 SEO 순위를 높일 수 있지만 깨진 링크는 그 반대입니다.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를 가리키는데 사용된 링크가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수정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Dead Link Checker 라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

URL을 입력하고 전체 웹 사이트 또는 해당 페이지를 검색할지 여부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사이트를 크롤링하고 모든 링크와 상태 목록을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사이트에서 2,000 개의 링크를 무료로 확인하고 그들이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중소 규모 사이트의 경우 2,000 명이 시작해야합니다.

앵커 텍스트 개선

클릭할 수 있는 모든 링크는 무언가를 말합니다. Google의 순위 알고리즘에 있어 큰 문제는 아니지만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의 장점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이 기사”또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와 같은 텍스트가있는 기사에 링크하는 대신 가령 예를 들어 ‘this cheat sheet for Google’s algorithm’같이 명확하게 해당 키워드 문구를 넣는 게 좋습니다.

앵커 텍스트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개선할 곳을 찾으려면  VisioSpark라는 툴을 사용해 보세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보안 문자 코드를 작성한 다음, 이동을 클릭하십시오.

앵커 텍스트와 함께 전체 링크 목록이 제공됩니다.

모호하거나 부족한 키워드를 찾아 블로그 기사에서 수정하십시오.

레이아웃 수정

블로그의 기사가 최고 수준이라 할지라도 사이트의 레이아웃으로 인해 여러분의 콘텐츠가 Google 검색 결과의 페이지로 계속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MyTasker 에 따르면 , 사용자 경험은 새로운 SEO입니다. 즉, 사용자가 탐색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가능한 쉽게 작성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어보세요.

모바일은 이미 지속적으로 중요도가 강조되어 왔으며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실제로 Business2Community 에 따르면 Google은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주요 순위 요소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즉, 데스크톱 버전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경우에도 모바일 환경이 좋지 않으면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이트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AMP (Accelerated Mobile Pages) 사용을 고려해보십시오.

MarketingProfs 에 따르면 이 유형의 최적화는 올해 의무 사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사에 가장 적합한 순위를 얻으려면 모바일 사이트가 최고의 실적을 발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로딩 속도

사이트 속도가 느릴수록 Google 검색 결과에 표시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두 번째 페이지로드 속도를 면도해도 권한이 강화되고 페이지 트래픽이 증가합니다.

이는 모바일 버전의 사이트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WebCEO 에 따르면, 모바일 탑 10은 1.10 초, 탑 30은 1.17 초에 로드됩니다.

심지어 몇 분의 1 초가 달라집니다!

이것은 모바일 사이트에 중요하지만, 속도는 데스크톱 버전에 대한 검색 엔진 순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CSS HTML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은 CSS와 HTML의 규칙을 따르는 사이트를 좋아합니다.

사이트에서 이러한 웹 프레임 워크의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Google 검색 결과에 기사가 표시되는 방식을 개선하려면 웹 콘텐츠에 대한 우수 사례를 따라야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도메인 이름을 W3C 검사기 와 같은 도구에 입력하십시오. 점검을 클릭하십시오.

사이트가 CSS 및 HTML 규칙을 얼마나 잘 준수하는지에 따라 개선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해 좋은 점수 또는 일련의 권장 사항을 받게 됩니다.

블로그의 기술적 측면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개발자를 통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신속하게 이러한 변경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이상의 .

인터넷은 단순한 텍스트 이상의 것을 기반으로 하므로 단순한 단어 이상을 포함시켜 Google 검색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미디어를 사용하면 현재 및 미래에 Google 결과에 잘 반영될 수 있습니다.

소셜 공유 버튼을 포함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출현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자신의 친구 및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아직 웹사이트에 소셜 공유 기능이 없는 경우 추가해야 합니다. 에 따르면 WebCEO , 이러한 소셜 공유기능은 SEO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이렇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작성한 모든 블로그 기사 옆에 소셜 공유 버튼이 있는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독자들이 내 콘텐츠에 끊임없이 관심을 갖도록하는 방법입니다 .

또한 Google의 검색 결과와 관련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를 제공합니다.

블로그 기사에 다른 유형의 미디어를 포함시키지 않으려면 반드시 해야 합니다.

SEOEaze 에 따르면 인터넷 트래픽의 65 %가 비디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힘을 얻고 방문자에게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큰 방법입니다.

비디오, 오디오, 그림, 심지어 특수한 종류의 내용까지도 권하고 싶다. 여기에는 계산기, 도구 및 기타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Muscle for Life의 식단 계획 에 대한 기사에서 저자는 총 일일 에너지 지출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산기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Google 순위를 높이고 많은 백 링크를 구축하며 진행중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입니다.

누군가가 이 숫자를 계산할 필요가 있을 때마다 그 사람은 사이트로 돌아와 귀중한 콘텐츠의 원천이며 더 높은 순위를 받을 자격이 있음을 Google에 보여줍니다.

음성 검색을 준비하십시오.

Google 검색에서 가장 큰 새로운 트렌드는 음성 검색입니다.

CJG 디지털 마케팅 에 따르면 Google 앱에서 모바일 검색의 20 % 이상이 음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것은 큰 기회이며   최대한 빨리 음성 게시물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음성 검색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대화형 키워드 및 구문을 포함해야 합니다.

또한 Google에서 제공 하는 콘텐츠 스키마 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이렇게하면 검색을 위해 음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며, 모바일 음성 검색과 Google의 일반적인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블로그가 Google에서 더 높은 순위에 오르기를 원한다면, 이를 위해 약간의 작업을 해야 합니다. 어쩌면 꽤 힘든 작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위에서 권장하는 전략을 사용하여 대규모 SEO 진행함으로써 점점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여러분의 순위를 급등시키고 여러분의 사이트로 오는 트래픽의 양을 늘릴 것으로 확신합니다.

물론 이것은 매출이나 수익 및 이익이 더 많이 발생하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How to Make Every Blog Article You Write Rank High in Google Search)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