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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홈페이지 제작 위해서는 정보화시대인 만큼 사람들은 궁금한 점이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많이 활용 하죠.
일반 블로그보다는 홈페이지를 접속 후 원하는 정보를 얻는 편입니다.
관련된 정보를 취급하는 홈페이지는 많이 있지만 간편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곳을 선호하는 편 이죠.

여러분은 회사나 업체에 대한 정보를 얻을 때 어떤 방법을 선택하나요?
후기 글이나 정보성을 보기도 하지만 대부분 홈페이지접속 후 정보를 얻는 편일 거예요.
홈페이지 제작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서 머무는 시간이 달라지죠.
머무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익과 연결되는 만큼 홈. 페이지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같은 옷을 파는 곳일지라도 예쁘게 꾸민 곳일수록 한 번 더 눈길이 가게 돼 있죠.
디자인뿐만 아니라 결제서비스 역시 중요한 역할을 해요.
결제를 위해 많은 절차를 걸쳐야 한다면 결국 불편함으로 인해 포기하고 다른 페이지에서 주문할지도 몰라요.
따라서 결제서비스가 간편할수록 더욱 쉽게 구매 할 수 있어 매출이 올라갈 수 있죠.

성공적인 웹을 위해선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먼저 디자인이죠.

사람평가 역시 첫인상으로 좌우 하는 만큼 웹도 마찬가지예요.

클릭 후 무난하고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바로 뒤돌아가기 버튼을 누를 수밖에 없죠.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소비자로 하여금 눈길을 사로 잡을만한 디자인이 필요해요.

솔직히 글이 길면 길수록 모든 내용을 읽지 않게 되죠.
물론 강조하고 싶은 글도 있고 설명하고 싶은 내용도 많긴 하지만 핵심적인 내용을 적어 알려야 해요.

짧은 시간일지라도 무슨 내용인지 어떤 물건인지 즉각적으로 파악 가능해야 하죠.

글로만 표현이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 이럴 때는 그림과 사진, 표를 이용해 알기 쉽게 하는 것도 좋아요.

인기 있는 웹사이트는 그만한 이유가 있죠.

모든 사이트 들어가 보면 충분히 알 수 있을 거예요.

남들과 똑같은 디자인이 싫어 화려한 쪽으로 선택하길 원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신중히 생각해야 합니다.
이것저것 많은 자료가 뜨면 오히려 혼란스러우므로 되도록 필요한 부분만 올리는 게 좋아요.

간혹 사이트 접속 동시에 수많은 팝업창이 뜨는 경우도 있죠.

중요한 정보가 담겨 있는 거라면 상관없지만 무수히 많은 창이 뜬다면 오히려 부담스럽게 느껴지고 모든 창을 닫아야 하는 수고까지 발생하게 돼요.

시각적인 부분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하죠.

강조하고 싶은 글이 있다면 다른 글씨체나 색상보다는 다른 색으로 할수록 좋아요.
글자디자인도 무수히 많다는 걸 알고 있을 거예요.
글자체마다 특징도 있고 전달하는 효과도 다른 만큼 적절한 상황에 쓰인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제목이나 로고, 강조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다른 글 보다는 좀 더 크고 눈에 띄는 색으로 적용하는 게 좋아요.
위치 역시 마지막이나 맨 위에 있는 것보다는 중앙에 있을수록 한 번이라도 더 눈에 띄게 될 거예요.

모바일과 홈페이지 동시에!
컴퓨터로 정보를 알아보기도 하지만 대부분 모바일로 많이 알아보는 편이죠.
모바일용과 PC용이랑 다른 만큼 모바일에 맞도록 만드는 것도 좋아요.
모바일용으로 접속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PC용보다 더욱 간결하고 깔끔하죠.
단순히 웹사이트만 구축하지 말고 모바일용과 함께 제작하는 게 더욱 접근하기도 편리하죠.

언어선택도 생각해봐야 해요.

한국에서 사이트는 만들었다고 해서 우리나라 사람들만 볼 수 있는 건 아니에요.
글로벌 시대인 만큼 해외에서도 충분히 접속할 수 있는 만큼 한국어 포함해서 다른 나라 언어들도 적용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도 좋아요.

건물을 짓는다고 해서 끝나는 건 아니죠.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만큼 손을 봐야 할 부분이 많아지죠.
꾸준히 보수작업을 해야 수명도 늘어나게 되죠.
웹도 똑같아요.

많은 사람이 접속하면 오류가 뜨기도 하고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추가로 해킹, 악성코드의 위험에 노출되기도 하는 만큼 제작만 한다고 끝나는 게 아니에요.

꾸준한 보수와 검사를 진행해야 하는데 IT에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면 할 수 없는 부분이죠.
제작부터 시작해서 유지보수까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과 세부적인 사항을 충분히 파악 후 적절한 전문업체를 매칭해드리고 있어요.
더 이상 혼자서 알아보시지 말고 이젠 맡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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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행일 : 2015. 0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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