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 상위를 위한 블로그 SEO 전략
블로그는 트래픽을 구축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간과해서는 안될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기사가 Google
블로그는 트래픽을 구축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간과해서는 안될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기사가 Google
회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사 소개’ 페이지를 활용할 때에 회사의 연혁에 대해 텍스트로만 채운다면 효과적으로 내용을 전달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마케터들이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기 위해 컨텐츠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성과는 일반적으로는 뉴스레터, 구독과 같은 형태로 표시되고
이메일 목록은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위해 구축할 수 있는 최고의 자산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이 무엇이든, 여러분의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내용이 온라인 마케팅의 한분야로서 거론되기 시작한 지 어느덧 몇 년은 지난듯 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 는 거의 네이버와 다음을
기업에게 있어 마케팅의 채널로서 소셜미디어가 많이 활용되고 있지만 여전히 허브 역할을 하는 것은 대표 웹사이트 즉, 홈페이지라고 할 수